본문 바로가기
리뷰

김옥빈 유태오 주연 넷플릭스 드라마 연애대전 3화

by 달콤두스푼 2023. 2. 15.

 

연애대전 포스터

 

1. 별 상상을 다 하는 미란

 

 (1) 미란은 강호의 집에 함께 들어간 여학생을 두고 별별 상상을 다 한다.

 (2) 미란은 강호가 미성년자를 성 착취를 하는 거로 생각해 여학생을 구해내고 싶어한다.

 

2. 제작 발표하는 남강호

 

 (1) 강호는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상대 배우와 호흡이 잘 맞는 것처럼 연기한다.

 (2) 기자들은 그의 차기 작품에 관해 관심이 많고 상대 여배우는 강호의 가식이 짜증스럽다.

 

3. 별걸 다 하는 길무

 

 (1) 미란은 로펌에서 연예인의 사생활 전반에 대해 별걸 다 관리하는 분위기가 못마땅하다. 전 남자친구는 노무사, 회계사들이 하는 일까지 다 하는 게 길무의 변호사들이라고 미란에게 말해준다.

 (2) 연예인의 더러운 사생활에 열받은 미란은 범죄가 아닌지 묻다가 분위기를 보고 실수한 걸 깨닫는다.

 (3) 미란은 강호 기사를 보며 심상찮은 표정이다.

 (4) 미란의 전 남자친구는 미란이 자기 때문에 길무에 입사했다고 생각한다.

 (5) 미란은 전 남자친구에게 전화해 남강호 일을 같이 할 수 있겠냐고 묻고, 남자친구는 자기에게 관심이 있는 거로 착각한다.

 

4. 강호의 열성 팬들

 

 (1) 강호의 열성 팬들은 그가 회식하는 자리까지 쫓아와 소란을 피운다. 하지만 그들은 불쑥 나타난 미란의 부메랑 앞에 흩어진다.

 (2) 강호는 팬들을 진정시키고 압도하는 미란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듯하다.

 

5. 회식하는 드라마 팀

 

 (1) 여배우는 강호에게 호감 있게 행동하며 술도 따라준다.

 (2) 강호는 여배우에게 민폐 끼치지 말라며 무안을 준다.

 (3) 미란은 앞으로 강호를 담당하게 됐다며 인사드리겠다고 회식 자리에서 그를 불러낸다. 강호는 원준과 함께 미란을 만나러 나온다.

 (4) 강호는 미란에게 작업하는 거냐고 물으며 원준에게 그녀가 자기를 좋아한다고 말해버린다.

 (5) 미란은 강호와 여학생의 사이를 알아보려고 그의 변호를 맡은 것이다.

 (6) 미란은 강호의 경호도 할 수 있다며 솜씨를 뽐내느라 무술을 보여주다가 그의 팔을 꺾어버린다.

 (7) 원준은 강호에게 미란이 좀 이상한 것 같다며 조심하라고 당부한다.

 (8) 강호는 미란이 선보인 액션이 마음에 들었는지 그녀를 따라 해본다.

 

6. 강호의 대리운전을 자처하는 미란

 

 (1) 미란은 강호가 혼자되기를 기다렸다가 발 걸어 넘어트린 게 미안하다며 대리운전해주겠다고 한다.

 (2) 집으로 가는 길에 강호는 미란에게 무술을 배웠는지 물어본다.

 (3) 미란은 싸워서 이기는 게 좋아서 무술을 배웠다고 한다.

 (4) 강호는 집에 가는 길에 일부러 복잡하고 좁은 길로 미란을 안내해 미란이 사고 내기를 바라지만 그녀의 운전 솜씨는 만만찮다.

 (5) 강호는 미란에게 신세를 졌으니 그냥은 보낼 수 없고 앞으로 자기 일을 맡아달라고 한다.

 

7. 미란을 조심하라는 원준

 

 (1) 강호는 미란이 미덥지 못하다는 원준에게 참교육해주려는 계획이라고 한다.

 (2) 그는 미란이 미모로 자기를 유혹하려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8. 새 작품 들어가는 강호

 

 (1) 강호는 꼭 같이 일해보고 싶은 감독을 만나 기분이 아주 좋다.

 (2) 액션씬이 많은 작품을 위해 강호는 훈련에 돌입한다.

 (3) 무술감독은 강호의 액션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고, 강호는 너무 스포츠답다는 운동 스타일에 관해 고민한다.

 

9. 잠복근무하는 미란

 

 (1) 미란은 강호의 집에 들어갔던 여학생이 누구인지 알아내기 위해 강호의 집 앞에서 잠복근무하고 있다.

 (2) 때마침 강호가 물어볼 것이 있다고 전화가 온다. 강호의 집 앞에 있다가 당황한 미란은 가까운 곳이니 금방 가겠다고 한다.

 (3) 강호는 액션씬을 하다가 미란이 보여준 무술이 생각났다며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냐고 묻는다.

 (4) 미란은 강호 앞에서 평소 무술 실력을 선보인다. 강호는 양아치스러운 미란의 폼이 마음에 든다.

 (5) 미란은 허공에 대고 몇 번 발길질해보다가 혼자 하니 잘 안된다고 한다. 상대가 필요하다는 미란의 요청에 강호가 대적해준다.

 (6) 두 사람은 실내화까지 벗어 던지고 맞대결을 펼치고, 강호는 미란에게 보기 좋게 걷어차인다.

 (7) 강호는 자빠진 자기 모습을 본 미란에게 엉뚱하게도 이제 자기를 안 좋아하냐고 물어본다.

댓글